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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이름 위치
001 173.♡.127.19 "예방 가능한 사고였다"…코레일 탈선사고 전수조사 '사후약방문'? > 언론보도
002 65.♡.46.72 [제28회 대한민국가스안전대상] 대통령 표창 | 김의수 한국교통대학교 교수 > 언론보도
003 173.♡.107.7 사고조사 조직의 현실과 역할 > 언론보도
004 3.♡.173.188 언론보도 11 페이지
005 69.♡.230.21 한국가스학회-H2KOREA, 수소생태계 조성 추진 ‘맞손 > 언론보도
006 69.♡.230.8 집트랙 사고 잇따르지만 관리 사각지대…“안전 부실” > 언론보도
007 173.♡.107.26 차량크레인 전도사고에 관한 법공학적 연구 > 저널기고
008 69.♡.249.24 ANSYS RSM을 이용한 CNG차량 용기 필라멘트 와인딩 적층판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> 저널기고
009 173.♡.83.26 언론보도 2 페이지
010 173.♡.127.18 경찰 "삼성 불산 누출, 과실책임 7명 입건"(상보) > 언론보도
011 173.♡.107.22 한국교통대 김의수 교수 저서, 2020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> 언론보도
012 69.♡.230.15 천안함 재판에 원세훈 증인으로 나온다. > 언론보도
013 69.♡.249.18 한국교통대, '1급 소방안전관리자' 자격 취득 과정 운영 > 언론보도
014 69.♡.249.15 한국교통대 법공학기술연구소-(주)한국에너지기술단, 업무 협약 체결 > 언론보도
015 173.♡.83.32 한국교통대 인권센터, 학생 인권침해 예방교육 프로그램 운영 > 언론보도
016 173.♡.107.116 오류안내 페이지
017 69.♡.249.16 [기고-김의수]중대재해처벌법 환경하에서의 사고조사 역할 > 언론보도
018 173.♡.107.12 파주 장남교 붕괴 현장검증…원인 오리무중 > 언론보도
019 69.♡.249.5 한국교통대 법공학기술연구소, (주)한국에너지기술단과 업무 협약 체결 > 언론보도
020 173.♡.87.12 천안함 재판에 원세훈 증인으로 나온다. > 언론보도
021 173.♡.83.40 천연가스 인프라 활용 '수소 인프라 활성화 전략' 모색 > 언론보도
022 173.♡.83.4 지난달 발생한 삼성 불산 누출 영상 공개 > 언론보도
023 173.♡.83.24 철저한 방역관리 속 '빛나는 가스안전대상' > 언론보도
024 173.♡.83.29 한국교통대, '1급 소방안전관리자' 자격 취득 과정 운영 > 언론보도
025 69.♡.230.20 수소경제 조기진입 위해 가스 학계-업계 머리 맞대다 > 언론보도
026 173.♡.83.23 충북경제포럼, 충주시에서‘시군 정책세미나’개최 > 언론보도
027 69.♡.249.116 오류안내 페이지
028 173.♡.83.5 한국교통대 법공학기술연구소, 한국가스안전공사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와 비대면 협약 > 언론보도
029 173.♡.107.17 한국교통대 법공학기술연구소-(주)한국에너지기술단, 업무 협약 체결 > 언론보도
030 173.♡.70.113 언론보도 4 페이지
031 173.♡.83.9 한국교통대 국내최초 '법공학' 대학원 정규 교육과목 개설 > 언론보도
032 173.♡.83.35 교통대, 한국가스학회·에이티지와 안전분야 ‘업무협약’ > 언론보도
033 173.♡.69.10 한국교통대 법공학기술硏-에안센터 수소·방호안전 협약 > 언론보도
034 69.♡.230.6 오류안내 페이지
035 173.♡.83.6 한국교통대 법공학기술연구소-한국가스안전공사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 업무 협약 > 언론보도
036 69.♡.230.7 MIDAS를 활용한 플레이트 거더교 구조 안정성 평가에 관한 연구 > 저널기고
037 173.♡.83.44 CNG버스 복합재 압력용기 파열사고에 관한 법공학적 연구 > 저널기고
038 173.♡.83.31 한국교통대, ‘법공학’ 대학원 정규 교육과목 개설 > 언론보도
039 69.♡.249.20 ADINA 구조해석을 이용한 PCT거더교 좌굴 평가에 관한 연구 > 저널기고